안녕하세요 오늘은 coc 클랜전에서 자주 사용되는 트리라이더 조합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신규유닛인 트리라이더는 벽을 부수면서 탱커를 해주는 유닛인데, 유닛이 아주 사기에 가깝기때문에 현재 대회나 클랜전에서 자주 사용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리라이더를 앞으로 탱커시키고, 발키리나 슈퍼아처를 이용해서 딜링을 해주는 조합이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 아무래도 트리라이더에게 강력한 싱글타워를 견제해주기 위해서 해골마법을 같이 사용하는 것이 트렌드 입니다.
현재 클랜전에서 똑같은 조합으로 올 완파한 공격조합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바로 10트리라이더 9슈퍼아처 조합인데요
워든의 스킬이 분노 패시브인것이 포인트이고 나머지 영웅들은 그저 거들뿐입니다.
설계도 필요없고 무지성으로 일자로 뿌리면 되기때문에 아주 쉽고 강력한 조합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트리라이더를 일자로 뿌려주고 슈퍼아처도 일자로 뿌려준뒤에 중앙에다가 아처,바바,워든을 집어넣습니다.
진행되면서 싱글타워가 있는 쪽에 해골마법으로 어그로를 끌어주면서 진행합니다.
반정도 진행되면 측면에다가 로얄챔피언과 아처들을 뿌려줍니다. (싱글타워 정리용)
분노를 머금은 트리라이더가 마지막까지도 죽지않고 살아서 공격을 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트리라이더 너프되기전에 꼭 꿀빠시기 바랍니다.
아래처럼 트리라이더와 발키리를 이용한 조합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coc 되세요~~